[백종원의골목식당]홍은동 포방터시장 돈가스집 이용TIP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제(12일)부로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 편이 마무리되었습니다.

포방터시장 편은 홍탁집 아들과 어머니로 많은 화제를 이끌었고, 돈가스집 또한 첫 방송부터 백종원 대표의 극찬이 이어지면서 시장에 활기가 불어넣어졌다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12일 방송을 보니 포방터시장 돈가스집이 평일 아침부터 전국 각지에서 몰려오는 손님들 때문에 홍역을 치르고 있다고 했습니다.

점심 손님을 제한된 25팀만 받는데 재료소진 때문에 죄송하다고 사과를 해도 이를 믿지 않고 '상술이다, 너희는 3개월 안에 가게 망할 것이다'라는 악담을 퍼붓기도 해 정신적으로 힘든 점에 대해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홍은동 포방터 시장 돈가스집을 실수 없이 이용할 수 있는지 팁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첫번째

번호표는 매일 오전8시30분부터 9시 사이에 나눠주시는데 그 때 줄을 서 있어야 합니다. 만약 번호표를 발급받지 않은 상태로 막연히 줄만 선다면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번호표를 받고 인원수와 전화번호를 꼭 남겨주세요.



사장님이 언제 오시라는 안내를 해주면 그 때부터는 줄을 서지 않아도 되며 안내받은 시간에 제 때 가셔야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가게가 좁다보니 이러한 일이 발생되고 있는데요.

이제 추워지는 겨울이 되니 밖에서 추위에 떨며 맛집 탐방하지 마시고 방송에도 소개된 팁을 꼭 기억해주세요^^

찾기 쉽게 지도 첨부해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