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배정남 고등학교,대학교,하숙집 할머니,구제옷가게 위치

SBS예능 미운우리새끼 12월 16일 방송은 모델 겸 배정남이 11살 때 하숙집 할머니를 만날 수 있는지가 최대의 관심 포인트입니다.

배정남은 어린 시절 가슴 아픈 가정사로 인해 어려운 시절을 보내야만 했던 이야기를 지난 12월 9일 방송에서 고향 친구 '명래'와 함께 그의 고향인 부산에서 돼지국밥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눈 장면이 전파를 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일반 대중들은 배정남에 대한 막연한 선입견으로 인해 그의 어려운 유년시절과 현재의 그가 있기까지 과정에 대해서 잘 몰랐던 사람들도 있었을 것입니다.

그런데 배정남은 미운우리새끼 출연을 계기로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그의 인간미를 느끼게 해주는 기회로 만들었습니다.



특히 고향 친구와의 대화 장면에서 그가 다녔던 부산공업고등학교 금속과에서 고3 때부터 공장에 취직해 일을 해야만 했던 일화가 공개되었습니다.

그 때 함께 취업을 나갔던 친구와 열심히 일을 했었고, 그가 가고 싶었던 부산경상대학교 의상학과에 최종 불합격 통지를 받았으나 운좋게 합격했던 다른 사람들이 등록을 하지 않으면서 합격 대기 중인 배정남에게까지 기회가 온 것.

그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았지만 당시 등록금 262만원이 없어 친구 '명래'에게 부탁했고, 친척들도 등을 돌렸던 그를 친구가 아무런 고민 없이 곧바로 130만원을 빌려줘 겨우 등록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어렵게 등록금까지는 마련했지만 문제는 의상학과 특성 상 많은 재료비 등 기타 부수적인 지출금은 도저히 본인이 해결할 수 없을 것 같아 등록한지 1개월만에 등록금의 50%만 돌려받고 중퇴를 하게 됩니다.

(돌려받은 등록금은 친구에게 다시 돌려줌)


그러면서 함께 나왔던 장면이 하숙집 할머니를 찾아 나서는...

마치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연예인으로 성공 후 금의환향하여 어려운 시절 은인이 되어준 사람을 찾아 나서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약 30년 전 기억을 더듬어 어렵게 찾아간 당시 하숙집 앞!


과연 할머니를 만날 수 있을 것인가....집중하고 있던 그 때 방송은 다음주인 12월 16일에 공개하는 것으로 마무리...




한편 배정남이 최초 미우새 출연했을 당시 화제가 되었던 배정남의 구제옷가게 위치에 대해 네티즌 수사대들이 모두 밝혀냈습니다.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견달산로 236-1(식사동 245-4)!

상호명은 보물창고!


배정남은 1983년 생(부산)으로 대한민국의 모델 겸 배우입니다. 

부산에서 옷가게 일을 하다가 모델로 활동하던 김민준의 제안으로 모델 일을 시작하였고, 2009년 SBS 드라마 《드림》으로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