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상무지구맛집]스테이크가 맛있는 레스토랑,어나더키친(Another kitchen)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저희 부부가 결혼기념일에 식사를 했던 멋진 레스토랑이 있어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직은 신혼이기 때문에 두번째 맞이하는 결혼기념일이 특별하기만 합니다.

그래서 벚꽃 구경 겸 진해와 부산 여행을 다녀온 것이기도 하구요.

아이가 없다보니 이런 분위기도 여유롭게 느끼는 것이라며 주변에서 부러워하는 분들도 있네요.





참고로 어나더키친 김유번 대표는 광주 시내라고 하는 충장로에 뉴욕브레드도 창업한 창업주인데요.

이미 kbs 2tv저녁생생정보에서(2017.01.26.방영) 장사의 신이라는 코너에서 그의 사업적 능력이 전국 방송에 소개되었습니다.

이 때는 뉴욕브레드의 26cm타워버거(자이언트버거)로 별난음식이라고도 방송되었네요.

어나더키친도 지도 검색해보니 서울에도 있구요.

체인점이 많은 듯 보였어요.

저희가 어나더키친 상무점에 갔을 때에 직접 서빙을 해주시고 계셨습니다.




가게 밖에는 수족관에 랍스터들이 있었어요.

메뉴에도 랍스터가 있었는데 저희는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먹기로 했습니다.



뭔가 세련된 정육점에 있는 고기들같지 않은가요?ㅎㅎ

위 사진에 보이는 고기들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재료들입니다.

냉장실 같아요.

금테로 인테리어하니 분위기가 확 달라보이네요.



저는 이 문구가 눈에 쏙 들어왔습니다.

어나더키친이 사장님께서 추구하고자 하는 '또 하나의 주방'이라는 말이 뚜렷한 사업의 목적을 보는 것 같았거든요.




내부 홀 사진입니다.

조금 전까지만 해도 옆테이블에서 어린 꼬마 아이의 생일 파티를 하는 젊은 부부 가족이 있었는데요.

그 분들이 나가고 난 후 촬영해보았습니다.

유아용 의자가 있으니 특별한 날 어린 아이들과도 동반하셔도 좋겠습니다.



기본 테이블 셋팅 사진입니다.

메뉴판 사진 업로드 갑니다~

메뉴판 사진이 조금 많아요~



레스토랑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스테이크 종류가 부위별로 이름이 붙여져 있습니다. 따라서 무엇을 골라야 할지 잘 모를 수도 있을 텐데요.

저희 직감으로 그냥 주문했어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셋트로 주문했구요. 14,900원이 전체 금액이 아니라 스테이크 100g당 14,900원이라는 뜻입니다.

2명이서 배부르게 먹으려면 500g과 660g 2가지 중 선택하라고 했는데 손큰 우리 김씨 부인 이럴 때 제대로 먹어보겠다며 과감하게 660g 짜리로 주문!!



파스타는 왕새우매운크림파스타(16,500원) 1개만 주문했구요.

마지막으로 하우스와인 각 1glass(7,000원)씩 주문했습니다.



이벤트로 인스타그램에 미션 해시태그를 하시면 음료 또는 와인을 한 잔 무료로 제공해준다고 하니 꼭 혜택받으세요^^

김씨 부인은 인스타그램을 하니 즉석에서 사진을 업로드하여 와인을 한 잔 추가했구요.



이제부터는 음식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식전 빵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아쉽게도 스테이크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먹다 말고 찍어서 조금 예쁘지는 않네요...

그러니까...

스테이크 요리로 나오기 전에 저희가 주문했던 스테이크 원재료를 먼저 직원이 보여주시거든요.

"자~ 이 고기를 구워서 가져다 드리는 겁니다"라는 의미이죠.

그 사진을 찍었어야는데...크으ㅠ

파워블로거로 가는 길은 멀기만 합니다.


스테이크와 함께 따라 나오는 소금의 종류들입니다.

스푼으로 조금씩 그릇에 덜어 놓은 후 찍어 먹으면 됩니다.



왕새우매운크림파스타 등장!

멋진 레드와인과 비주얼 폭발입니다.



그리고 돼지고기와 샐러드는 스테이크 셋트와 함께 나오는 기본 사이드메뉴입니다.





소고기 스테이크 먹다가 돼지고기 먹으니까 확실히 클라스가 다름이 느껴집니다.

돼지고기 구이는 그냥 삼겹살을 칼로 썰어 먹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약간 붉은빛이 도는 정도의 굽기.

질기지 않고 적당히 씹을만 했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아닙니다.



두번째 결혼기념일을 추억하면 한 장!

이 때 옷 때문에 김씨 부인에게 혼났네요...

결혼기념일에 패션코드가 실망스럽다며;;ㅎㅎ



한끼 식사로는 조금 부담스럽지만 특별한 날 연인,가족과 함께 이용하기에는 좋았습니다.

저희는 이 날 차를 놓고 갔지만 주차는 상무지구 매가박스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부터 저녁 10시30분까지!

(단, 마지막 주문은 저녁 9시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은 없다고 합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랄게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