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동명동]광주 핫플레이스 동명동 카페 MSG!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 저희 김씨네 인간극장 포스팅 주제는 광주에서 몇 년 사이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동명동 중에서 카페MSG를 소개해드리려구 합니다.



예전부터 광주 동명동에는 큰 주택이 있어 광주에서도 재력가들이 많이 살았던 곳이기도 하고, 유명한 입시학원이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몇 년 전부터 기존 주택에 머물던 사람들이 도심으로 이동하면서 빈 주택가를 리모델링하는 형태의 도시재생 사업과 청년들이 모여들면서 맛집,카페거리가 자연스럽게 형성되었습니다.


간판 하나 없는 카페 MSG

그렇지만 찾기 쉬운 곳에 있답니다.




웬지 커피에 MSG 조미료가 팍팍 들어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고급진 원두를 사용해서인지 커피 마시기 위해 제가 종종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MSG 화장실에 있는 화장지 걸이입니다.

화장지를 자주 교체하기 귀찮았던 사장님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네요ㅎㅎ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는 대신 재료는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원두와 생과일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먼저 나온 레몬에이드(5,000원)

레몬을 즉석에서 갈아주는데 맛이 엄청 상큼하면서도 시큼하면서 달콤한 맛입니다~



잠깐 사진을 찍으러 나왔다가 마주한 화분에도 어김없이 MSG 마킹ㅎㅎ



조금 어두워졌을 때 카페 내부가 보일 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검정색 둥근 방석 있는 곳이 앉는 곳이구요. 좁은 면적에 테이블이 많다보니 손님이 조금만 꽉 차면 옆테이블과 합석 기능도 된답니다.ㅎㅎ




달달한게 땡겨서 브라우니+아이스크림(6,000원) 주문했습니다.

아이스크림이 녹으면 브라우니도 부숴지니 아이스크림 녹기전에 드세요~



그 다음은 자몽에이드(5,500원)

자몽에이드 역시 즉석에서 만들어줘서인지 더 신선했구요.

센스있게 자몽 2조각 얹어주시네요.

전혀 MSG는 첨가하지 않은 걸로 확인!!ㅎㅎ

광주 동명동에서 맛있는 식사하신 후 입가심은 카페MSG 추천드립니다.

p.s....영업시간은 사장님 마음대로인데 보통 12시부터 오픈한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