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3]알티지부스터오메가3 기능,효과,부작용/ 3개월 복용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내용은 현대인들의 영양제 오메가3에 대해 그 기능과 '왜 영양제를 섭취해야 하는가'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저는 평소 안압(안구 내부의 일정한 압력)이 높은 편이라 안구건조증이 있어 인공눈물을 자주 사용했었습니다.

눈 건강에 좋은 영양제로는 루테인이 많이 소개되고 있지만 눈 건강뿐만 아니라 혈액순환 등 부가적인 종합 영양제로 오메가3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두번째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요.

첫 구매는 올 4월 1일이었네요.

그냥 네이버 쇼핑에서 최저가를 검색해서 알티지 오메가3를 구매해보았습니다.

가격은 4월에는 8만원,6월에는 7만4천원 정도 차이가 있었구요.

네이버포인트 싹싹 긁어모아 구매했었네요.

가격이 비싼만큼 꾸준히 복용했었습니다.







오메가3는 불포화지방산의 일종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중 중성지질개선과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내용으로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소재입니다.


오메가3 지방산은 외부로부터 별도의 섭취가 필요한 지방산이며

과도한 육류섭취로 인한 여러 문제점을 예방할 수 있는 지방산입니다.


혈액 중 중성지방은 콜레스테롤과 마찬가지로 혈관 손상의 원인이 될 수 있고, 혈액응고 작용에 변화를 일으켜 중성지방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현대인들에게는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그 이유는 현대인의 바쁜 생활과 육류위주의 식생활은 포화지방 및 트랜스지방의 섭취를 증가시켜 원활한 혈액순환을 방해하게 할 수 있습니다.


주로 생선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오메가3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불포화지방산으로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도와주고,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해주는 중요한 기능성분이나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할 수 없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섭취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합니다.





복용방법 및 부작용,복용시 주의사항이 꼼꼼히 적혀 있었습니다.

유통기한은 약 11개월 정도 되는군요.

여기에는 하루 1알 복용인데요.

식후 곧바로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한 여름에는 냉장보관하면 더 좋다고 하구요.





오메가3는 지용성 성분이므로 공복에 드시게 되면 소화가 잘 되지 않거나 체내 흡수에 잘 되지 않아 효과성 면에 다소 떨어진다고 합니다.





밀봉이 꽤 철저히 되어 있었습니다.

드시고 나서는 꼭 뚜껑을 잘 잠궈서 냉장보관 및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시는 것 잊지 마세요!

알맹이가 조금 큰 편입니다.

만약 어린 아이가 복용해야 할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조금 어려워할 수도 있겠네요.


어쨌든 저는 두번째 구매해서 현재까지 잊지 않고 식후 곧바로 섭취 원칙을 잘 준수하고 있습니다.(저는 아침 식사 후 바로 먹습니다.)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1)눈 건강을 위해 섭취하기 시작했는데 눈에 띄게, 드라마틱하게 좋아졌다고 볼 수는 없겠지만 눈이 전처럼 심하게 뻑뻑하거나 건조하지는 않습니다.(기분 탓일 수도...)


2)두번째 효과는 전혀 다른 것인데...

주량이 늘었습니다...

다음날 숙취도 별로 없고요.

오메가3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참고로 오메가3와 함께 섭취하는 영양제는 비타민D+종합비타민+유산균입니다.)


가격이 비싼 영양제인만큼 자신의 몸에 잘 맞는 영양제를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