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가볼만한곳]아산여행추천1위 지중해마을 둘러보기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내용은 충남 아산시 가볼만한 곳으로 알려진 지중해마을을 다녀온 소감을 솔직하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경기도 화성에 살고 있는 친구 집 놀러가는 길에 잠시 들러 점심을 먹기 위해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지중해마을 입구입니다.

입구 쪽은 그리 지중해 마을 같은 느낌이 들지는 않았는데요.

그래도 기대감을 갖고 멋진 사진을 건지겠다는 마음으로 둘러보았습니다.


대략 이런 분위기입니다.ㅎㅎ

그나마 가는 길에 잠시 들러서 실망감이 크지는 않지만 지중해마을만 관광하기 위해 먼길에서 갔다면 매우 실망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주변에 온양온천도 있고, 외암민속마을,파라다이스스파도고 등등 즐길 곳은 많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아산 가볼만한 곳' 검색하면 1위가 지중해마을인 것은 함정;;






대체로 이런 분위기입니다.

날씨가 살짝 흐린편이라 하늘색도 그리 청명하지 않아 사진이 그리 예쁘게 나오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느낌은 저희 집과 가까운 곳에 있는 전남 담양의 메타프로방스와 비슷한 형태입니다.


이 곳은 파머스 맥주집?? 놀부바베큐? 지나가면서 봤는데 유독 외국인 손님이 많이 있었던 곳으로 기억이 납니다.



아산 지중해마을을 검색하면 핵심 키워드로 호두파이가 있는데 유일하게 만났던 호두파이 집이니 이 곳이 호두파이 맛집인 듯 하네요.

유리창에는 제과강국 일본 사람들이 사가는 호두파이라고 자부심 느껴지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지중해마을 건너에는 높은 건물의 아파트가 보이네요.



뜻밖의 한끼도 블로그에서 많이 봤던 것 같아요.

아산 지중해마을 맛집 검색하면 1위는 '두부랑 가마솥순두부'이구요. 그 다음이 뜻밖의 한끼, 3위가 이탈리안 레스토랑 티볼리가 있습니다.

(참고로 3위 티볼리는 다음 포스팅에서 저희가 직접 식사한 후기를 소개해드릴게요!)





아산지중해마을은 차 없는 거리로 지정되어져 있는데요.

주말과 공휴일 오전9시부터 저녁7시까지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가볍게 걸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지중해마을이 규모가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엄청 무더운 날씨가 아니면 충분히 걸을만 한 곳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봤던 마카롱 디저트 커피 맛집 마카루입니다.



이렇게 옷집들도 있구요...

이게 전부입니다^^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마시고, 천안이나 아산 쪽에 가실 일이 생기면 조금 전 소개해드린 맛집 중 한 곳에서 식사를 하시면서 지중해마을도 천천히 둘러보시는 정도로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네이버 '아산 가볼만한 곳' 1위로 뽑힌 아산 지중해마을 후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