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만석닭강정]속초가면 꼭 먹어봐야 한다는 메뉴::속초만석닭강정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강원도 속초하면 떠오르는 맛있는 음식 중에 가장 많이 찾는 만석닭강정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하려고 해요.

만석닭강정은 속초 내에서도 체인점이 많기 때문에 꼭 본점으로 가지 않아도 속초중앙시장 인근 체인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엑스포본점/시장1,2호점/홍보관점/강릉 안목점 총 5곳이 있군요.

저희 부부는 정동진 썬쿠르즈 호텔 들어가기 전 포장을 해서 숙소에서 닭강정에 맥주를 마시며 간단히 저녁을 해결하려고 계획을 세웠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구요.

특히 동해안으로 휴가를 많이 다녀가신 서울이나 수도권 거주자 분들이 많이 포장해서 집에서도 드시더라구요.

닭강정의 장점은 식어도 먹을 수 있다는 점이죠.




속초 만석닭강정 엑스포점 내부 사진입니다.

저는 잘 몰랐지만 사무실 직원들 이야기로는 과거에 만석닭강정이 위생문제로 몇번 문제가 된 적이 있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오픈형으로 가게 내부에서 어떤 과정을 거쳐 닭강정을 만드는지 투명 유리로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직원들도 위생복과 위생모자,장갑까지 모두 위생을 신경 쓰는 것이 일단 위생 문제는 별 문제 없어 보입니다.



또한 만석닭강정은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미리 만들어진 것을 그대로 포장해서 손님들에게 주는 형태였어요.

아마 주말이나 성수기 때에는 닭강정을 사기 위해 줄을 서는 분들이 많아서인지 미리 만들어두는 것 같더라구요.

패스트푸드점도 이것보다는 늦게 나올 것 같은데 만석닭강정은 거의 계산과 동시에 닭강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산 닭으로 만든다는 만석닭강정 메뉴판입니다.

종류는 순살과 뼈/맛은 보통맛과 매운맛이 있으니 원하시는 메뉴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보통맛 순살 닭강정(18,000원)으로 정했습니다.

메뉴판 사진을 올려드리니 가격은 참고해주세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치킨무 같은 함께 먹을 수 있는 사이드메뉴는 없다는 점.

kb국민카드 이벤트로 30,000원 이상 국민카드로 결제하신 분들께는 500ml 펩시 콜라를 증정해준다고 하네요.



정동진 숙소에 도착해서 닭강정에 맥주를 한잔 마시려고 준비를 했습니다.

그런데 밀가루 반죽 맛이 강하게 느껴지고, 치킨무도 없어서 그런지 좀 느끼했습니다.

이전에도 사무실 직원이 간식으로 속초 출장에 갔다가 사다줘서 먹은 적이 있었는데 그렇게 맛있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거든요.



이번에는 좀 다르겠지...하면서 김씨 부인에게 속초 만석닭강정도 소개해줄 겸 야심차게 구매했는데 너무 맛이 없었어요ㅠ

저희에게는 익산 제일치킨이 제일 잘 맞는 듯 해요.

사람마다 호불호는 있겠으나 둘이서 한마리도 못먹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줄을 서서 꼭 먹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공감하지 못하겠다는....

사무실 직원 이야기를 들었을 때에도 예전과는 맛이 좀 변했다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간단히 속초 만석닭강정 시식 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제 포스팅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기 때문에 선택은 여러분들께서 하시길 바랄게요

이상으로 속초 만석닭강정 엑스포본점 이용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