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신세계이마트 패션스트리트! 크리스마스 분위기 변신~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스타벅스입니다.

날씨도 쌀쌀해졌고,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벌써부터 내기 위해 모든 매장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변신을 했더라구요.


그래서 광주에 있는 신세계이마트에서 간단한 장을 본 후 패션스트리트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달달한 커피를 한잔 마시려고 잠시 들렀습니다.



신세계이마트 스타벅스는 신세계백화점도 그렇고 매우 번잡합니다. 특히 주말은...

매장 곳곳을 자세히 촬영하고 싶었으나 워낙 앉아 있는 손님들이 많아서 대놓고 촬영하기 민망해서 소심하게 몇장 찍어보았네요;;




크리스마스 스타벅스 굿즈들이 모두 빨간색 포장이 되어 있어서 매장이 전부 붉은색 옷을 입은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선물용 커피가 예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한정 텀블러입니다.

귀여운 꼬마 캐릭터가 눈꽃과 함께 디자인 되었네요.



저 머그컵에는 작은 산타할배가 앉아 있네요~ㅋㅋ



머그컵도 사이즈별로 있었고, 조금 깊이가 있는 머그컵도 있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스타벅스 다회용컵을 구매하시면 다회용 백을 증정해준다고 합니다.

대상 상품은 텀블러,머그컵,글라스,보온병,워터보틀 구입에 한 해서입니다.


요즘 스타벅스에서는 일회용컵,플라스틱 사용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하더라구요. 좋은 현상이라고 생각듭니다.



또한 신세계이마트 지하1층에 있는 스타벅스는 매장 내로 카트를 가지고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귀중품은 꼭 챙겨서 자리에 앉으시거나 테이크 아웃을 권합니다.

매장이 생각보다 좁습니다.



간만에  아이스 카라멜마끼아또~~

제가 당이 최저치로 떨어졌을 때 찾는 커피입니다. 그것도 그란데 사이즈!!ㅎㅎ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바뀐 스타벅스에서 따뜻한 커피 마시면서 힐링하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