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겨울여행]유니버셜스튜디오 추천!크리스마스 축제기간!(불꽃놀이영상)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랜만에 오사카 여행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2015년 여름에도 유니버셜스튜디오에 다녀왔었구요. 얼마 전에도 오사카 여행을 다녀오면서 총 두 차례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다녀왔었는데...

결론은 겨울에 가면 더 즐길거리가 많다고 생각이 들어요~ㅎㅎ





오사카 여행 가시는 분들이 처음 가시면 대부분 유니버셜스튜디오를 다녀오시더라구요. 김씨 부인이 해리포터를 너무 좋아해서 입장료가 비싸더라도 꼭 가보고 싶다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2015년 8월이라 무지 더운 날이었습니다.

늦게 가면 엄청 긴 줄을 서야할 수 있으니 아침부터 서둘러 나섰었죠..

역시나 예상대로 관광객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일본 현지인들도 제법 많았습니다.


제가 해리포터 마법의 성을 처음 들어섰을 때 느낌은 마치 해리포터 영화 셋트장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해리포터 내에 있는 놀이기구 타러 가는 줄인데요...

진짜 2시간 동안 가만히 서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 놀이기구 타고 나서 둘다 잔디밭에 한 시간 누워있었죠;;(멀미증상)






해리포터 마법학교 옷도 입어 보았구요~





해리포터 거품맥주도 빠질 수 없죠~ㅎㅎ

날씨가 더워서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 사진부터가 이번 여행 때 다녀왔던 사진입니다.

첫 경험에서는 날씨가 더워 마음대로 돌아다니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가보지 못했던 곳 위주로 가보았습니다.





스파이더맨~



저녁에 해리포터 마법의 성을 오니 느낌이 또 다르네요~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알리는 멋진 장식~






사진을 워낙 많이 찍어와서 다 업로드할 수는 없으니 간단하게 동영상 촬영한 것을 편집하여 포스팅해드립니다.

12월 오사카 여행 가시는 분들은 유니버셜스튜디오 꼭 가보실 것을 추천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