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해장국]제주현지인추천-모이세해장국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김씨네 인간극장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제주 여행 중 다녀왔던 해장국 맛집에 대한 솔직한 후기,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해장국은 육지와는 다른 비쥬얼로 유명한대요.

제주 현지인이 추천해준 해장국은 우진해장국,모이세해장국,은희네해장국이 대표적인데요.

은희네 해장국은 지난 여행 때 다녀왔었구요.

이번 여행에는 모이세 해장국을 다녀왔습니다.



제주 모이세해장국 중앙점입니다.




제주 모이세 해장국 메뉴들입니다.

소고기해장국 8,000원/콩나물해장국 8,000원/내장탕 9,000원/순두부8,000원입니다.

저희는 소고기 해장국 1개와 순두부 1개 주문했습니다.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아무래도 평일 오전...거의 아침 식사 시간이기 때문에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해장국 집이니 영업은 24시간입니다.



주문 후 거의 10분 이내에 음식이 나왔네요.

저는 해장국이고, 김씨 부인이 순두부입니다.

반찬은 깍뚜기와 김치, 날계란,청양고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날계란을 각각 요리에 넣습니다.

일단 냄새는 합격!

제가 순두부 사진은 더 찍지 않았는데요.

김씨 부인이 먹고 고개를 갸우뚱 하길래 제가 한 입 먹어봤거든요.

음...

모이세 해장국이서 순두부는 정말 아닌 것 같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동네 김밥천국에서 파는 순두부도 이것보다는 낫겠더라구요.

그냥 MSG 덩어리 맛이 강했는데 순두부 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ㅠ



그 다음 저의 소고기 해장국을 먹어봤습니다.

당면이 들어가 있구요.

저는 국에 밥을 바로 말아서 먹는 스타일이라 밥과 함께 수저로 떠서 먹었네요.

해장국은 그런대로 괜찮았습니다.



소고기해장국인 만큼 큼직한 소고기 건더기도 들어가 있더라구요.



깍뚜기 얹어서 먹으니 소고기 해장국은 클리어 했습니다.

저는 제주 해장국이 처음이라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김씨 부인피셜(?)에 따르면 은희네 해장국이 맛은 더 낫다고 하네요.

은희네 해장국 포스팅도 링크를 걸어 놓겠습니다.

클릭하셔서 비교해보시고 맛있는 여행 되시길 바랄게요^^


2018/12/05 - [국내여행/맛집] - [제주도맛집]은희네해장국 본점 제주공항 근처 맛집

↑↑↑↑클릭!!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